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강남역] 다시 생긴 파파이스 강남점

by sandys 2022. 12. 16.
반응형

매일 다니는 강남역에 파파이스가 다시 열어서 가봤습니다. 오피스 상권이라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많은 동네거든요. 그래서 오전 11시 반쯤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오픈 행사 때문인지 사람들 줄도 길었습니다. 줄 서면서 매장에서 먹는 건 포기하고 그냥 포장해왔어요!

오픈 이벤트로 증정하는 치킨박스(치킨 2조각+비스킷 1개)와 직접 구매한 버거와 너겟

1. 오픈 이벤트

2022년 12월 16일 - 18일
매일 치킨박스 500개 선착순 증정 - 치킨박스 구성(치킨 2조각+비스킷 1개)
구매 영수증으로 즉석 뽑기 (저는 콜라 당첨)

2. 구매 후기

일단 외부에서 줄서게되면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오전 11시 반 이후까지도 선착순 500명은 넉넉했어요. (줄 서실 때, 매장 스태프들이 밖에서 서계시기 때문에 행사 끝났냐고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키오스크 주문으로 증정하는 치킨 박스를 먼저 담고 그 후에 따로 구매하실 음식들 추가하면 돼요. 매장에서 먹는도중에 추가 주문은 어려우니 한 번에 다 구매하셔야 합니다!
매장은 꽤 넓은데도 먹고가는건 내부에서 대기를 하셔야 될 수도 있어요. 저는 방문 포장이라 주문하고 비교적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3. 메뉴

판매하는 메뉴는 기본적인거만 먼저 판매하는 중이었어요. (위키드 치킨, 핑거휠레, 케이준 통버거 등 주문 불가)
16일 기준으로 조각치킨, 버터밀크 너겟, 햄버거 2종류 정도 판매합니다.
(아마 오픈 이벤트 끝나면 메뉴가 다양해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저는 증정용 치킨박스, 버터밀크너겟, 핫 스파이시 샌드위치, 비스킷을 포장해왔어요.
전반적으로 맛은 예전에 비해서 나아진 것 같아요. 예전에 파파이스들은 좀 퍽퍽하고 질겼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치킨박스에 있는 치킨은 KFC보다는 간이 쎄고 매콤합니다. 핫 스파이시 샌드위치 안에 치킨 패티도 그렇고요. 치킨 패티는 퍽퍽살이 아니고 다리살입니다. 개인적으로 KFC보다는 파파이스가 더 맛나요.

4. 위치 및 영업시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41 삼원빌딩 1층
(신분당선 강남역 5번출구로 오시면 엄청 가까워요)
매일 오전 10시 - 밤 9시





반응형

댓글